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상식 용인갑 후보, 23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기사승인 2024.03.24  14:50:51

공유
default_news_ad2

- 150여 명 참석해 응원 보내... 이 후보 “처인에 민주당의 푸른 깃발 세우겠다”

▲이상식 용인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23일 처인구 김량장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발대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상식 선거사무소

이상식 용인갑(처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23일 오후 김량장동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는 150여명의 선대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이 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해 결연하고 겸손한 자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선 특히 함께 당내 경선에 나섰던 백군기 전 용인시장, 이우일, 엄교섭, 지석환, 한영수 전 후보가 이 후보를 중심으로 원팀을 다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권인숙 의원도 원팀 참여 의사를 밝혔으나 비례연합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으로 당적을 변경해 이날 발대식에는 참석하지 못했다.

이 후보는 발대식 참석자를 향해 큰절을 올리면서 담대하되 겸손하게 선거에 임하겠다며 윤석열 정부 심판을 위해 모두 한 뜻으로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식 용인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23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었다. @이상식 선거사무소

민주개혁 세력의 총단결을 강조한 이 후보는 “처인구에 푸른 깃발을 세워 윤석열 정부의 무능과 실정을 심판하는 막대한 사명이 저에게 주어졌다”면서 “선대위 여러분과 함께 민주개혁시민의 준엄한 명령을 완수하여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혁주 기자 tansol67@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