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원모 용인갑 후보 ”처인주민 위해 예산 폭탄 당겨오겠다“

기사승인 2024.03.23  11:55:12

공유
default_news_ad2

- 지난 20일 남사시민발전위원회가 전달한 정책제안서에 22일 서면으로 답해

▲이원모 용인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0일 남사시민발전위원회 임원들로부터 정책제안서를 전달받고 있다. @이원모 선거사무소

이원모 용인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반도체를 반석 삼아 우리의 삶이 하루하루 나아지는 처인구를 만들어 나갈 테니 이원모의 예산 폭탄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자신의 선거캠프에 방문한 남사시민발전위원회가 전달한 정책제안서에 22일 서면으로 답하며 이같이 말했다. 남사시민발전위원회는 지난 20일 이 후보에게 도로교통망 확장, 반도체클러스터 국가산단 조속한 착공 등이 담긴 정책제안서를 전달한 바 있다. 

이 후보는 ”반도체 국가산단에 기업이 들어오기 위해서는 교통인프라 공사가 빨리 이루어져야 한다"며 "지역 주민의 숙원사업이기도 한 경강선 연장선 신설과 반도체 고속도로를 비롯한 도로망 등 교통 인프라 확충을 빠르게 추진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반도체 국가산단 조성과 관련하여서도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 이상일 용인시장 등을 만나 각종 인·허가, 전력·용수 인프라 구축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며 ”신속하고 신뢰성있는 처리로 피해를 보는 용인시민이 없도록 다방면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끝으로 ”중요한 것은 반도체의 과실이 처인 주민들께 온전히 돌아갈 수 있도록 주거, 교통, 교육, 문화, 체육을 아우르는 명품 복합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남사시민발전위원회가 제안하는 정책에는 △철도 노선 확정 △교통도로망 확장 및 광역버스 노선 확충 △반도체클러스터 국가산단 조속한 착공 △K-반도체 국가첨단산업 R&D 허브도시로 남사 이동 원삼 통합 개발 △K-반도체 양성센터 설립 및 첨단기술 인재 양성 △K반도체 핵심 도시 설계를 위한 반도체 고속도로 신설 △용인 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조성에 따른 K-반도체 배후도시 건설 등이 있다.

 

이혁주 기자 tansol67@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