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문화재단, 환경 메시지 담은 가족 연극 《어디로 가야하지?》 티켓오픈

기사승인 2025.07.04  17:43:47

공유
default_news_ad2

-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창·제작 공모 선정작… 생태 위기와 공존의 메시지를 인형극으로 풀어내

[포스터] 가족연극_어디로가야하지.(용인문화재단 제공)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8월 23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창·제작 어린이 공연유통 공모 선정작인 가족 연극 《어디로 가야하지?》를 선보인다.

《어디로 가야 하지?》는 말레이시아 그림 동화 ‘코끼리 동산’을 원작으로, 무분별한 개발로 삶의 터전을 잃은 동물들과 보금자리를 빼앗긴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환경 문제를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공연은 사람과 동물, 자연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며, 아이들이 스스로 ‘어디로 가야 할지’를 생각해보게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우리 주변의 사람 모습으로 형상화해, 관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인형극 형식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섬세한 연출과 따뜻한 감성으로 환경과 생태 감수성에 대한 교육적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이번 공연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창작극단 ‘창작놀터 극단 야’가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2020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창·제작 어린이 공연 공모사업에 선정되며 작품성과 예술성을 공인받았다. 당시 참신한 스토리텔링, 무대 연출, 사회적 메시지 전달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티켓은 7월 4일(금)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NOL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석 15,000원이며, 용인시민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또는 CS센터(031-323-63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예지 webmaster@kgnewstime.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