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안성시장애인복지관, 프뢰벨 도서 및 교구 등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기사승인 2021.08.30  18:11:05

공유
default_news_ad2

- 지난 26일 유아 교구재 전문출판사 프뢰벨미디어(주) 이문용 대표로부터 3억원 상당의 유아용 도서 및 교구재 후원

안성시장애인복지관, 프뢰벨 도서 및 교구 등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8월 26일 유아 교구재 전문출판사 프뢰벨미디어(주) 이문용 대표로부터 3억원 상당의 유아용 도서 및 교구재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원활한 후원물품 전달을 위해 대행으로 프뢰벨안성물류센터 채은기 센터장이 복지관에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안성시 장애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사례관리, 평생교육프로그램, 치료, 사회 적응훈련 등을 실시하여 장애인과 가족의 권익옹호와 자립 지원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후원받은 프뢰벨 도서 및 교구재를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아동과 안성시 지역사회 내 장애아동이 있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유관기관에 지원할 예정이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이병하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프뢰벨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안성시 지역사회 장애아동에게 질 높은 교구재를 지원함으로써 언어발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뢰벨은 유치원 창시자인 프리드리히 프뢰벨의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1977년 설립되어 어린이를 위한 교재 및 교구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기업이다. 통합교육과 전인교육을 추구하고 있는 프뢰벨은 교재 및 교구 기획, 개발 같은 출판사업 외에도 홈스쿨 서비스 등의 교육서비스, 영어은물학교와 같은 학원 사업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경기뉴스타임 webmaster@kgnewstime.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