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시의회, 제240회 임시회 개회

기사승인 2020.02.05  14:02:15

공유
default_news_ad2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4일 본회의장에서 제240회 임시회 개회식과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사진=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4일 본회의장에서 제240회 임시회 개회식과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

이건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 해 우리시는 반도체 클러스터와 용인 플랫폼시티 등 굵직한 현안들을 시민들의 간절한 염원으로 시작할 수 있게 됐으며, 도시계획조례 변경 등 난개발을 치유하고 도시를 재정비하기 위한 제반 기틀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큰 일에는 과감한 결단도 필요하지만 충분한 사전 검토와 심사숙고하는 절차가 선행되어야 할 것이며, 그 과정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폭넓게 듣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는 과정도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고, 우리시에서도 유증상자가 나왔으나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비상근무 중인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보다 선제적인 대응으로 철저한 방역이 이뤄지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임시회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되며, 조례안 9건, 동의안 2건, 의견제시 1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 보고 2건 총 15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5일부터 6일까지 각 상임위원회 별로 조례안 및 동의안 등을 심의하며, 7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할 계획이다.

경기뉴스타임 webmaster@kgnewstime.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