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시의회 이건한 의장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기사승인 2020.02.02  15:44:41

공유
default_news_ad2

 

지난 31일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의에서 이건한 의장이 지난해 12월 31일에 수여한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에 대한 표창패를 이날 회의에서 전달받았다. /사진=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31일 라마다용인호텔 2층에서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의 및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제37차 정례회의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건한 의장은 지난해 12월 31일에 수여한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에 대한 표창패를 이날 회의에서 전달받았다. 이 의장은 지역 주민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0시에 진행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제37차 정례회의에는 조명자(수원시의회 의장) 협의회장을 비롯해 6개 시·군의회의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11시에 진행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의에는 박문석(성남시의회 의장) 회장을 비롯해 28개 시·군의회의장 및 백군기 용인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47차 정례회의 개최 결과보고 및 상정된 안건협의,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이건한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회의는 지역의 미래와 발전을 위한 소중한 자리이다.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와 정책 공유는 물론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단결된 목소리로 시민이 행복해지는 더 나은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뉴스타임 webmaster@kgnewstime.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